> COMMUNITY > News
로제화장품 ‘엘리쥬 오퍼스’ 색조라인 런칭 5가지 보석 성분, 7가지 발효씨앗 오일 함유 2017-03-28

로제화장품(대표 조종현)이 다가올 봄을 맞이하여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색조라인을 출시했다.


지난 3월 초 출시된 엘리쥬 오퍼스 색조 라인은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투웨이케익 3가지 제품으로 금, 자수정, 다이아몬드, 진주, 오팔 등의 5가지 보석성분과 7가지 발효씨앗오일 컴플렉스를 함유하여 피부 속 광채를 살리고 자연스럽게 피부 빛를 밝혀준다.


'엘리쥬 오퍼스 메이크업 베이스'는 화장 전 피부 정돈을 도와주고 본래의 피부톤보다 한층 더 화사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도록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베이스 제품이고 '엘리쥬 오퍼스 파운데이션' 은 각질 부각이 없는 촉촉한 제형으로 미세한 피부 잡티들을 커버해주어 윤기있고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엘리쥬 오퍼스 투웨이케익'은 미세하고 고운 입자로 피부에 겉도는 유분감을 잡아주어 피부결을 말끔하게 표현해준다.


엘리쥬 색조라인에 함유된 보석성분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리프팅 효과와 미백 효능이 뛰어나 피부 속 자연스러운 윤기를 되살려 주며 7가지 발효 씨앗오일 컴플렉스는 동백오일, 녹차오일, 아르간 오일 등의 7가지 씨앗을 30일동안 고체발효하여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 오일 성분은 피부 건조를 예방하고 수분 증발을 억제하여 메이크업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베트남, 태국등 동남아 및 러시아로 수출계약 진행중이다.


엘리쥬 색조라인은 오는 3월 말 에센스 스킨커버와 크리스탈 쿠션 2가지 제품을 추가로 런칭하여 제품군을 늘려갈 전망이다.

원문보러가기

이전글 ▲ “더 많은 식구를 만들겁니다” 2015-03-06
다음글 ▼ 로제화장품, 정품 인증 체계 업그레이드 2018-01-24